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은가은이 '같이 냉면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맑게 갠 6월, 같이 냉면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은가은이다. 은가은은 지난 15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했다. 4월 신곡 '귀인'을 발매했다. '귀인'은 사랑하는 이를 향한 그리움과 기다림의 간절한 마음과 감사를 시적으로 표현 한 곡이다. 또한 그는 지난달 사랑의열매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지난달 19일 '2024 SBS 희망 TV 가족 돌봄 청소년을 위한 기부콘서트' MC 및 가수로 참여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2위는 홍지윤이 가져갔다. 지난 3일 가요계에 따르면 홍지윤은 생각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 종료를 알렸다. 홍지윤은 지난 4월 22일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출연, 신곡 '가보자GO' 무대를 선보였다. '가보자GO' 신나는 드럼비트와 베이스, 귀를 사로잡는 신스라인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EDM 트로트 장르 곡이다

3위에는 김다현이 이름을 올렸다. 김다현은 지난 18일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에서 스미다 아이코와 한일 트로트 듀엣 '럭키팡팡'을 결성하고 '담다디' 무대를 선보였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워터밤 축제에 같이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워터밤 축제에 같이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워터밤 축제에 같이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워터밤 축제에 같이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