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순정남
미녀와 순정남
신예 원유진이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연출 홍석구)’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 극 중 원유진은 박도라(임수향 분)와 애증의 라이벌 관계인 배우 ‘조비비’ 역을 맡았다.



지난 31일 방송된 4회에서 비비는 드라마 ‘직진멜로’에 캐스팅되어 기뻐하는 모습으로 첫 등장, 핫핑크 의상에 밝은 브라운 헤어, 버건디 컬러 머리띠 차림의 화려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비비는 작품 합류 소식에 들떠 환한 미소와 애교를 뿜어내는 등 통통 튀는 에너지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후 비비는 미용실에서 도라를 발견하고 흥분한 채 커피를 뿌리는 모습으로 경악을 자아냈다. ‘직진멜로’ 출연이 무산되자 도라가 일부러 역할을 가로챘다고 생각하고 복수를 꾀한 것. 이윽고 자신이 도라의 대타였다는 사실을 알고 북받쳐 오르는 분한 감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도라의 엄마에 대한 험담을 쏘아대다 몸싸움 직전까지 가는 등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이처럼 원유진은 임수향에게 질투심을 드러내는 라이벌 캐릭터에 한껏 스며든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는 평. 원유진은 U+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로 데뷔한 신예로 이번 작품에서 임수향과 불꽃 튀는 앙숙 케미를 뽐낼 것으로 기대돼 향후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원유진을 비롯해 임수향, 지현우, 고윤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