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여왕' 공효진 ♥케빈오 신혼집 공개 "진짜 신혼집은 미국에"
배우 공효진이 신혼집을 공개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공블리 공효진 집 최초공개! 패션 센스를 뛰어넘는 인테리어 센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나영은 '똑똑똑' 8번째 게스트로 공효진을 소개했다. 이날 공효진의 집을 방문한 김나영은 "집 공개한 걸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라고 얘기를 건넸다.
공효진은 "집 공개가 겁난다. 그게 하고 나면 이제 별게 없는데 그리고 또 결혼을 하고 나면 집 공개를 마음껏 할 수 있었다. 결혼하기 전에는 집 공개가 되게 어렵더라. 이상하게 뭔가 또 흔적이라도 (나올까 봐) 남자친구 있다 없다 여부 가지고 또 막 그거 하니까 "라고 밝혔다.

김나영이 "신혼집이기도 하죠?"라고 묻자 공효진은 "그냥 살던 내 집인데, 진짜 신혼집은 미국에 있다"라고 소개했다.
'재테크 여왕' 공효진 ♥케빈오 신혼집 공개 "진짜 신혼집은 미국에"
공효진은 김나영과의 인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공효진은 "우리가 만났던 거는 거의 십몇 년 전일걸. 제가 친한 식구들과 나영이가 친해서 그때 한창 파리 패션위크에 초대받고. 만나서 술 한잔 씩 했었다. 낯을 생각보다 가리는구나 생각했다. 캠핑도 갔었다"라고 친분을 드러냈다.

김나영이 "저희 집에도 공효진이 남편분(케빈 오)과 같이 왔었다"라고 얘기하자 공효진은 "몇 년 뒤에 반가운 소식을, 제 절친하고 연애한다고 해서. 웨딩 플랜에 지쳐있을 때 집이 가까워서 같이 집에 놀러 갔었다. 내가 마이큐랑 같은 일을 하니까 제 주변에 음악하는 친구가 마이큐 하나여서 소개를 시켜줬다"라고 얘기했다.
'재테크 여왕' 공효진 ♥케빈오 신혼집 공개 "진짜 신혼집은 미국에"
김나영은 공효진 집 곳곳을 둘러보며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소품에 감탄했다. 공효진의 드레스룸을 본 김나영이 "안방 자리는 옷한테 내줬다. 패셔니스타인데"라고 얘기하자 공효진은 "전 집을 보러 갈 때 큰 방을 옷 방하면 되겠다고 얘기한다. 잠을 잘 때 나는 작은 공간에서 잘 때 잠이 잘 온다. 들어가면 할 것 없는 방"라며 옷방을 소개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