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예지의 OOTD>>

tvN '눈물의 여왕' 속 재벌 3세 김지원 패션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류예지의 OOTD>>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가 스타들의 패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스타작가 박지은, 한류스타 김수현, 로코여왕 김지원의 만남. tvN '눈물의 여왕'이 방영 2회 만에 엄청난 성과를 냈다.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시리즈(비영어) 랭킹 7위에 든 것.

심상치 않은 인기 속 퀸즈그룹 재벌 3세 홍해인 역의 김지원 패션도 시선을 끌고 있다. 백화점의 대표이자 카리스마 넘치는 커리어우먼으로 분한 김지원의 화려한 패션을 살펴보자.
아무나 못 입는 핫핑크 투피스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명품 브랜드 V사의 제품. 글리터 원사가 믹스된 트위드 소재로 제작되었다. 스커트 앞면 브이로고 디테일로 은은하게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다. 자켓과 스커트 셋업 또는 단독으로 스타일링하기 좋다.

글레이즈 트위드 라이트 자켓은 550만원, 미니스커트는 265만원을 호가한다. 송혜교도 즐겨 찾는 브랜드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아담한 체형의 여배우들이 가장 애정하는 브랜드 A사의 제품이다. 고급진 트위드 소재로 풍성한 텍스타일이 특징이다.

크롭 자켓의 네크라인과 플라켓 러플 트림이 여성스러움을 자아낸다. 또 넓은 웨이스트 밴드로 핏을 잡아주면서 플레어지는 스커트도 세련미를 자랑한다. 돈 많은 척 아닌데, 그냥 부자로 태어난 곤데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시크함과 모던함을 모두 갖춘 브랜드 F사의 아이코닉 탑 핸들백이다. 김지원은 극 중 블루 수트와 매치해 커리어우먼의 스타일은 완성했다.

컴팩트한 디자인에 유선형 탑 핸들이 특징이다. 골드 컬러의 간치오 잠금장치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가격은 305만원을 호가한다. 우아한 홍해인 빨리 보려고 빨리 (재판)이겼지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고혹적인 분위기의 명품 브랜드 B사의 제품이다. 은은하게 빛나는 펄 디테일이 더욱 기품있어 보인다.

좁고 깊이 파인 브이넥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려준다. 또 어깨 패드로 핏을 잡아주는 슬림핏 미니 원피스다. 그라데이션 효과로 페미닌한 느낌도 자아낸다. 가격은 520만원이다. 포도 한 방울, 산딸기 한 방울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명품 브랜드 D사의 폴로 셔츠와 맥시 스커트다. 탑은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저지 소재에 골지 밑단과 버튼 플래킷이 단정한 느낌을 준다. 맥시 스커트는 기하학적 패턴이 돋보인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