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영상에서 트와이스는 "저희가 드디어 '킬링 보이스'에 나왔다. 이번에 저희의 청춘을 담은 새 미니 앨범으로 돌아왔는데, 그런 의미에서 저희의 청춘 함께 들어 보실까요?"라고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CHEER UP(치어 업)', 'TT(티티)', 'KNOCK KNOCK(낙낙)',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거북이', 'SIGNAL(시그널)',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잇 어웨이)',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 'Feel Special(필 스페셜)', 'The Feels(더 필즈)', 'Alcohol-Free(알콜-프리)',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FANCY(팬시)', 'I GOT YOU(아이 갓 유)'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히트곡들을 연달아 선보였다.
특히 트와이스는 지난달 23일 발매한 미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의 타이틀곡 'ONE SPARK(원 스파크)'를 열창했다.
ADVERTISEMENT
끝으로 트와이스는 "과거의 청춘 때 저희의 곡들로 함께해 주셨다는 얘기를 되게 많이 해 주시는데, 너무 의미있는 것 같고 감사드린다"라며 마음을 전했다. 팬들을 향한 달콤한 마음을 담은 팬송 'CANDY(캔디)'까지 선보이며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엑소, 악뮤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ADVERTISEMENT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