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PLUS
YG PLUS
그룹 트레저(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윤재혁, 아사히,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멤버들이 직접 그린 캐릭터를 바탕으로 지난해 출시된 ‘FUNNY TREASURE (퍼니 트레저)’ MD는 멤버별 각기 다른 감성을 소유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으로 인해 트레저메이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낸 바 있다.

이후에도 팬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 엔터테인먼트 인프라 및 IP사업 전문기업 YG PLUS(YG플러스)는 지난 6일 JUMPSUIT PLUSH DOLL을 선공개, 예판을 진행한데 이어 발렌타인데이를 하루 앞둔 13일 ‘FUNNY TREASURE 2 (퍼니 트레저 2)’ MD 전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YG PLUS 관계자는 “퍼니트레저 시즌1 때의 귀엽고 발랄했던 모습에 달콤함을 한 스푼 더한 것이 특징으로, 발렌타인 시즌에 어울리는 스위트한 감성의 MD 라인업을 통해 트레저메이커에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양한 구매특전이 함께 제공되는 이번 MD 판매는 온라인 채널(위버스샵, YG SELECT)과 YG SELECT 연계 오프라인 숍에서 동시 진행되며, 더세임 합정점에서는 2월 14일부터 2월 25일까지 미니 팝업존이 구성된다. 2월 16일부터 3월 17일까지는 언커먼스토어(더현대서울 6층)에서 기간 한정 팝업도 열린다.

두 곳의 팝업 스토어 운영기간 내 방문하는 모든 팬을 대상으로 멤버 친필싸인 경품, 독점 포토카드, 한정 이벤트 등 특별한 구매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YG셀렉트 웹사이트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