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하이퍼리듬
/ 사진 출처: 하이퍼리듬
그룹 에이머스(AIMERS)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퍼리듬은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에이머스의 두 번째 싱글 ‘SOMEBODY(썸바디)’ 타이틀곡 ‘Somebod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딘가를 향해 거침없이 질주하고 있는 멤버들을 시작으로, 다양한 무드의 공간에서 날 것의 아우라를 분출하고 있는 에이머스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Somebody’의 중독성 넘치는 음원 일부와 매혹적인 포인트 안무가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에이머스 멤버들은 성숙한 비주얼과 깊어진 눈빛, 역동적이면서도 유려한 춤선으로 몰입도를 더했다.
/ 사진 출처: 하이퍼리듬
/ 사진 출처: 하이퍼리듬
오는 15일 발매되는 새 앨범 ‘SOMEBODY’는 지난해 5월 발표된 싱글 ‘Bubbling(버블링)’ 이후 9개월 만의 앨범으로,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해 무모하지만 도전하는 청춘들을 이야기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Somebody’를 포함해 ‘Where We Go(웨어 위 고)’, ‘Somebody (English ver.)’까지 총 3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Somebody’는 강렬하면서 중독적인 기타리프로 시작해 Afro pop, Hip hop비트를 유연하게 넘나드는 드럼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운명보다 더 운명 같은 서로의 만남을 통해 함께 꿈꿔왔던 곳으로 달려가 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수록곡 ‘Where We Go’는 타이틀곡과는 또 다른 청량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멤버 승현이 작사에 참여했다.

새 앨범 ‘SOMEBODY’ 피지컬 앨범은 오늘(5일) 오후 3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Scene #1’과 ‘Scene #2’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지난 2022년 11월 EP ‘STAGE 0. BETTING STARTS(스테이지 0. 베팅 스타즈)’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에이머스는 일본 앨범 ‘Bubbling’이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 랭크, ‘빌보드 재팬 탑 싱글 세일즈’ 차트인을 기록했다.

한편 에이머스의 두 번째 싱글 ‘SOMEBODY’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