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ENM
사진제공=CJ ENM
영화 '도그데이즈'의 유해진, 김덕민 감독, 윤제균 감독이 오는 3일 '넌 감독이었어'에 출연한다. 이어 4일에는 다니엘 헤니가 유튜브 '피식쇼'에 출연해 글로벌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도그데이즈' 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설 연휴 힐링 기대작 '도그데이즈'가 다가오는 주말 열혈 홍보 릴레이를 펼친다.
사진제공=CJ ENM
사진제공=CJ ENM
먼저 3일에는 유튜브 이응디귿디귿 채널 '넌 감독이었어'에 유해진, 김덕민 감독, 윤제균 감독이 출연해 영화에 대한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이다. MC 장항준 감독과 실제 친구 사이인 배우 유해진이 찐친만 보여줄 수 있는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김덕민 감독과 '도그데이즈' 의 제작자로 참여한 윤제균 감독의 유쾌한 입담이 더해져 영화에 대한 더욱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4일에는 '도그데이즈'에서 전여친의 반려견 스팅의 대디를 주장하며 나타난 전남친 다니엘 역의 다니엘 헤니가 유튜브 피식대학 채널 '피식쇼'에 출연해 젠틀한 입담을 선보인다. '피식쇼' 멤버들의 예측 불허한 질문들이 선사하는 신선한 재미와 젠틀함과 위트를 겸비한 다니엘 헤니의 유쾌한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을 것이다. 앞서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드디어 그가 온다", "섭외력 폼 美쳤다", "이건 꼭 봐야지"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어 시청자들의 호기심은 높아지고 있다. '피식쇼'는 오는 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도그데이즈'는 2월 7일 개봉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