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걸그룹 있지(ITZY) 멤버 유나가 골반 패드 착용 논란에 대해 말했다.

지난 31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이제, 곧 맵습니다’ 특집으로 이은미, 김주령, 김신록, 유나가 출연했다.

이날 유나는 ‘2022 가요대축제’에서 이효리의 ‘유고걸’를 커버한 무대를 언급했다. 유나는 해당 무대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나는 “이효리 선배님 노래를 너무 좋아한다. 의상도 Y2K 느낌으로 하고 싶어서 직접 이미지 검색 사이트에 들어가 의상 시안 캡처해서 이런 느낌으로 하고 싶다고 했다”라고 밝혔다.

‘유고걸’ 무대 이후 반응에 대해서는 “친구들은 데뷔 후에도 저를 대하는 게 똑같았는데, ‘유고걸’ 무대 후에는 용됐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유나는 골반 패드 착용 논란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말했다. 그는 “많이들 이야기 하더라. 뭐 넣었냐고. ‘유고걸’ 영상 한 번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자신감 있는 미소를 지었다. 이에 김구라는 “대처하는 것도 굉장히 성숙하다”라고 칭찬했다.
[종합] 아이유 '명품백 미담' 뭐길래…김구라 "가격 애매, 미리 정보 줬어야지" ('라스')
유나는 아이유에 대한 미담도 전했다. 그는 “저희가 아이유 선배님 콘서트 게스트로 나간 적이 있다. 5명이 줄지어 대기실에 들어갔는데 대기실에 손편지랑 같이 쇼핑백이 하나씩 있더라. 멤버마다 가방 브랜드가 달랐다”라고 밝혔다.

구체적인 브랜드를 묻자 유나는 G사, B사를 언급했고, 김구라가 “가격 맞추기 애매하다. 미리 정보를 주고 선착순으로 가져가게 해야지”라고 농담하자 유나는 “너무 감동인 게 멤버마다 어울릴 것 같은 브랜드를 줬다”고 설명했다.

당시 아이유에게 받은 손편지도 직접 들고 왔다. 유나는 “저한테 있어 유나 씨 이미지가 반짝 반짝 예뻐서 그런지 화려한 걸 골랐는데 맘에 들었으면 좋겠다”라고 읽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