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사진=KBS2
박명수가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새로운 보스로 합류한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X 자아성찰 프로그램.

14일 ‘사당귀’ 본 방송을 앞두고 박명수가 2024년 청룡의 해 갑진년을 여는 새로운 보스로 출격 소감을 밝힌다. 특히 이번 출연은 KBS2 ‘해피투게더 3’ 이후 6년 만의 정규 예능 프로그램 복귀인 만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더욱 기세를 탈 박명수의 활약에 관심이 높다.

이날 박명수는 “본인은 어떤 보스냐?”라고 묻는 말에 “난 겉은 까칠하지만, 속은 따뜻한 보스”라고 자화자찬하며 겉바속촉의 매력을 발산한다. 이와 함께 ‘사당귀’의 라디오 보스로 출격하게 된 박명수는 “이제 내 나이가 PD들 나이보다도 많다. 거의 국장급”이라며 예능 외길 31년이자 라디오 DJ 10년에 빛나는 구력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킨다고. 급기야 박명수는 “내가 똥오줌도 못 가리던 전현무를 가르쳤었다”라고 덧붙이며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를 제대로 보여줘 전현무와 출연진의 배꼽을 잡게 했다고.

이날은 특히 박명수가 “내가 KBS를 먹여 살리는 중”이라는 너스레와 함께 “MC도 본인의 역할을 못 하면 퇴출당해야 한다”라며 예능 선배로서 따끔한 일침을 가해 출연진의 두 귀를 쫑긋 세우게 한다. 이에 전현무가 “본인의 경험담”이냐고 되묻자, 박명수는 별안간 꿀 먹은 벙어리가 된 듯 말을 잇지 못하는 등 예능 선배의 웃픈 경험담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박명수는 ‘사당귀’ 녹화가 끝난 뒤 “평상시 내 모습보다 굉장히 좋게 나왔다”라면서 첫 출연부터 흡족한 표정을 지었다고 해 ‘사당귀’의 새로운 보스로 합류한 박명수의 활약에 기대감이 커진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