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란다는 자신만의 퍼스널 브랜딩을 발견하고 성장시켜주는 라이프 브랜딩 코치로 활약하고 있다. 연애와 결혼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구축할 수 있는 비결을 알려주며 현재 11만 구독자의 유튜브 채널을 이끌고 있다. 올해로 커플매니저 11년 차인 성지인은 유명 결혼정보회사의 대표이자, 결혼까지 성사시킨 커플만 400쌍에 이르는 '커플 매칭의 스페셜리스트'다. 현재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서도 얼굴을 알리며 활약 중이다.
ADVERTISEMENT
'커플팰리스' 제작진에 따르면 커플매니저 군단은 출연자들의 조건과 데이터를 분석, 최적의 결혼 조건 상대를 블라인드로 매칭해 준다. 현직 커플매니저들이 현실 매칭에 직접 뛰어들어 연애 코칭을 해준다는 점에서 기존 연애 예능 프로그램과 확실한 차별화를 뒀다. 날것 그대로의 멘트와 더불어 흡사 현실 결정사처럼 현실 매칭이 초고속 고효율로 이뤄질 수 있도록 능력을 발휘한다고 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Mnet의 최초 결혼 서바이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커플팰리스'에서는 완벽한 결혼을 향한 싱글남녀 100인이 출연, 리얼한 커플 매칭 스토리를 담아낸다. 다양한 매력의 싱글남녀 100인이 각자 외모와 경제력, 라이프스타일, 예측할 수 없는 결혼의 조건 등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 찾기에 나설 전망이다. MC로는 김종국, 유세윤, 미주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ADVERTISEMENT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