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엔하이픈 성훈이 스키복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월 4일부터 1월 10일까지 '스키복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엔하이픈 성훈이 1위에 올랐다. 지난 9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월 13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미니 5집 'ORANGE BLOOD'가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134위에 자리했다. 이 앨범은 지난해 12월 4일 자 '빌보드 200'에 진입한 뒤 7주 연속 차트인했다. 엔하이픈은 세계 최초로 조회수 100억 뷰를 돌파한 K캐릭터의 대표주자 '핑크퐁 아기상어'의 첫 번째 극장판 영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의 오리지널 보이스 캐스트로 발탁돼, 바닷속 최고의 벨루가 아이돌 그룹으로 특별 출연한다.

2위는 하성운이 가져갔다. 하성운은 2022년 9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복무 중이다. 지난해 10월에는 계룡 지상군페스티벌에서 육군 특별공연팀으로 무대에 올랐다. 'Super Shy', 'Shoot out', 'Hard carry', 'Energetic' 등 경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댄스 커버 무대로 환호를 끌어냈다. 하성운은 올해 4월 전역 예정이다.

3위에는 더보이즈 주연이 이름을 올렸다. 더보이즈는 지난해 12월 1~3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어 지난해 6일에는 스페셜 싱글 '디어(Dear.)'를 발표했다.

현재 텐아시아 탑텐 홈페이지에는 '눈썰매를 함께 타러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눈썰매를 함께 타러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눈썰매를 함께 타러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눈썰매를 함께 타러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 중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