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클렙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클렙엔터테인먼트
씨스타19(SISTAR19)가 오는 1월 16일 가요계 정식 컴백을 알렸다.

씨스타19(SISTAR19)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오는 1월 16일 11년 만에 가요계 컴백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번에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딥한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씨스타19(SISTAR19)의 실사 실루엣이 하단에 디자인처럼 삽입돼 있어 강렬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상단에는 ‘NO MORE (MA BOY)’라는 새 싱글명이자 타이틀곡명이 오픈돼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MA BOY’는 씨스타19의 데뷔 싱글 ‘Ma Boy(마보이)’와 동일해 당시 콘셉트의 연장선이자 2024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됨을 예고하고 있다.

씨스타19(SISTAR19)은 걸그룹 씨스타의 유닛으로 출발해 지난 2011년 데뷔 싱글 ‘Ma Boy(마보이)’와 2013년 발표한 싱글 ‘있다 없으니까’로 연속 히트에 성공했으며, 소녀와 숙녀의 경계를 넘나든다는 차별화 된 콘셉트를 선보였다.

이후 효린은 1인 기획사를 설립해 솔로 가수이자 프로듀서로서 솔로 앨범 전반에 참여하고 있으며 솔로, OST, 듀엣, 피처링, 콘서트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에 있다. 보라는 드라마 ‘닥터 이방인’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화유기’, ‘신의 퀴즈:리부트’, ‘종이달’, ‘낭만닥터 김사부2,3’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이로써 효린과 보라로 구성된 씨스타19(SISTAR19)은 솔로 아티스트 및 배우로 각각 활약해온 커리어를 잠시 내려놓고 팀으로 다시 뭉쳐 11년 만에 본격적인 유닛 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씨스타19(SISTAR19)은 오는 1월 16일 새 싱글 ‘NO MORE (MA BOY)’를 발표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