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예지의 OOTD>>

스타들의 아우터 패션
SNS
SNS
<<류예지의 OOTD>>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가 스타들의 패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뚝 떨어진 기온에 겨울 아우터를 고민하는 지금, 스타들의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주목해보자. 보온성과 편안함을 갖추면서도 투박하지 않은 숏 패딩과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이 패션업계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아들맘' 김나영의 체크 사랑
SNS
SNS
방송인 김나영의 아우터는 브랜드 E사의 제품으로 코튼 100% 체크 패턴 소재의 하이넥 점퍼다. 카라와 소매의 체크 패턴 배색이 포인트다. 단추 여밈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128만원을 호가한다.
조우리, 상견례 룩으로도 찰떡
SNS
SNS
배우 조우리는 브랜드 L사의 재킷을 착용했다. 해당 제품은 혼방 부클 소재로 만든 재킷이다. 고급스러운 테일러링과 과하지 않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스티치와 아이코닉한 금속 버튼 디테일을 줬다.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돋보이는 재킷이다.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정경호도 반할 모델 포스, 최수영
SNS
SNS
가수 겸 배우 최수영은 흔하지 않은 베이지 컬러의 헤링본 코트를 깔끔하게 매치해 지적인 모습을 뽐냈다. 그가 선택한 브랜드는 L사. 깊이감 있는 피크드 라펠로 시원한 페이스로 연출하기 좋고 넉넉한 오버핏에 롱한 기장감이 멋스러움을 더했다. 또 헤리티지 감성으로 유행 타지 않고 두고두고 입기 좋은 제품이다. 가격은 38만9000원으로 알려졌다.
정채연, 청순한 귀요미
SNS
SNS
가수 겸 배우 정채연은 브랜드 O사의 숏 패딩을 착용해 깜찍함을 뽐냈다. 풍성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소프트한 베이지 컬러의 숏 다운 점퍼다. 절제된 절개라인과 입체감 있는 후드가 미니멀한 스타일을 잘 연출해준다. 가격은 45만9000원이다.
명품 가디건 플렉스, 박소담
SNS
SNS
박소담은 유명 브랜드 M사의 플라워 니트 가디건을 착용했다. 앙고라 울 혼방 소재의 크롭 가디건으로 가격은 527만8000원을 호가한다. 수작업으로 자수를 수놓아 각각 고유하게 제작한 꽃 디테일이 포인트로 버튼이 있는 스타일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