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수영 "사기로 전재산 잃어, 빚 수십억 밝히니 ♥남편 연락 두절돼" ('돌싱포맨')
가수 이수영이 결혼 전 사기를 당해 전 재산을 날렸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Y2K 동창회’ 특집으로 2000년대에 활약한 가수 김현정, 이수영, 채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수영은 현재 결혼 14년차라며 “아이가 6학년”이라는 근황을 전했다.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묻자 이수영은 "결혼하려면 하늘에서 남자가 뚝 떨어진다"고 운명적으로 만났음을 밝혔다.

이수영은 "내가 결혼한 당시 엄청나게 큰 사기를 당했다. 너무 힘든 시기였다. 몇 십억의 빚이 있어서 누굴 만날 상황이 아니었다. 열심히 일을 해서 빚을 갚아야 하는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 당시 이수영은 사기로 전재산을 탕진, 빚으로 공황장애를 겪으며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종합] 이수영 "사기로 전재산 잃어, 빚 수십억 밝히니 ♥남편 연락 두절돼" ('돌싱포맨')
현재는 빚은 다 갚았다는 이수영. 그는 "내가 다니는 교회에 아는 자매님 소개로 남편을 만났다. 나를 눈여겨 봤던 남편이 그 자매님께 나를 소개해 달라고 했다더라"며 "남편이 결혼하자고 해서 빚을 공개했다. 당시 남편에게 도망갈 기회를 준 거다. 통장까지 다 보여주면서 상황을 설명했다. 당시 남편은 평범한 회사원이다보니 5일간 연락이 두절됐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원 남편 입장에선 쉽게 껴안기 어려운 상황이었고, 충분히 남편 입장이 이해됐다. 5일 뒤에 연락이 왔는데 바로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