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Red Velvet)이 오늘(13일) 정규 3집 ‘Chill Kill’(칠 킬)로 컴백한다.

레드벨벳 정규 3집 ‘Chill Kill’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Chill Kill’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총 10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Chill Kill’은 과감한 베이스 무빙과 스트링 선율, 화려하고 몽환적인 신스와 벨 사운드를 중심으로 곡명만큼 극적이고 변칙적인 조화를 이루며 유니크하게 전개되는 팝 댄스곡으로, 갑작스레 등장한 ‘Chill Kill’로 인해 나의 세계가 뒤바뀌어 버린 연애의 서사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가사와 ‘밝은 비극’이 주는 감정선을 따라 변화하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피할 수 없는 위기를 맞닥뜨린 자매들의 이야기를 긴장감 넘치는 연출력과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으로 그렸으며, 각기 다른 성격의 자매를 연기한 레드벨벳 멤버들의 몰입감 높은 연기력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곡의 무드를 극대화,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여운을 자아낼 예정이라고.

또한 레드벨벳은 오늘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레드벨벳 채널 및 아이돌플러스를 통해 ‘Red Velvet 레드벨벳 ‘Chill Kill’ Countdown Live’(레드벨벳 ‘칠 킬’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 앨범 언박싱은 물론, 신곡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작업 비하인드 및 에피소드에 대한 토크를 펼치는 등 다채로운 코너로 글로벌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레드벨벳 정규 3집 ‘Chill Kill’은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