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웬디SNS
사진=웬디SNS
레드벨벳 웬디가 골프웨어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골프웨어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레드벨벳 웬디가 1위에 올랐다. 웬디는 최근 뮤지컬 첫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뮤지컬 '레베카'에서 여행 중 우연히 '막심 드 윈터'를 만나 사랑에 빠지면서 맨덜리 저택의 새로운 안주인이 되는 '나' 역을 연기했다. 웬디는 "선배님들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고, 초반에는 떨렸지만 서는 무대마다 설렘이 가득했다. 이러한 설렘을 느낄 수 있게 도와주신 '레베카' 팀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2위는 에스파 지젤이다. 에스파는 지난 10일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로 컴백했다. 타이틀 곡 ‘Drama’는 어택감 있는 드럼 소스와 세련된 신스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3위에는 시크릿넘버 수담이 이름을 올렸다. 시크릿넘버는 지난 8월 일곱 번째 싱글앨범 'STARLIGHT (스타라이트)'를 발매했다. 'STARLIGHT'는 모두가 멀리 떨어져 있는 아름다움을 꿈꾸지만 사실 가까운 곳에 아름다움이 가득 채워져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따뜻한 차 한 잔 마시고 싶은 남자 가수는?', '따뜻한 차 한 잔 마시고 싶은 여자 가수는?', '따뜻한 차 한잔 마시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따뜻한 차 한 잔 마시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