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은패밀리' /사진제공=채널A
'선넘은패밀리' /사진제공=채널A
안정환이 테리우스 시절 장발 헤어스타일 유지한 이유를 밝힌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안정환의 전성기 시절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이날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캐나다로 선 넘은 패밀리가 등장한다. 결혼 전과 후의 모습이 사뭇 다른 캐나다 남편을 본 MC들은 두 사람이 동일 인물이냐며 당황한다. 이에 안정환은 “아내는 두 남자랑 사는 기분이라 좋을 거다”라며 너스레를 떨더니, 아내 이혜원에게 “혜원 씨도 좋지 않느냐”라고 뻔뻔하게 물어 모두에게 웃음을 안긴다.

이어 안정환은 “나도 살 빼기만 하면 예전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말한다. 이에 머리도 다시 길러줄 수 있냐는 아내 이혜원의 질문에 “그럴 순 없다. 긴 머리는 드럽게 불편하다”며 사랑꾼답지 않게 단호하게 거절했다는 후문.

안정환은 선수 시절 트레이드 마크였던 장발과 연예인 못지않은 조각 같은 외모로 ’축구계의 테리우스‘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안정환에게 전성기 시절 계속해서 헤어스타일을 유지한 이유에 대해 묻자 “선수 시절에는 바빠서 머리를 자를 시간이 없었다”고 밝힌다. 그러나 유세윤은 “그게 아니라 안정환 씨도 본인이 잘생긴 사실을 알아서 안 잘랐을 것”이라고 해 웃음을 더한다.

유세윤의 유쾌한 대답에 아내 이혜원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안정환의 전성기 시절과 함께 해외 각국에 사는 국제 가족들의 해외 일상과 더불어 K-라이프를 담아낸 ’선 넘은 패밀리‘는 오는 2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