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F4가 정통 트로트를 새로운 매력으로 재해석한다.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음원 '인생극장'을 발매한다.

'인생극장'은 삶과 추억, 공감 등을 끌어내 삶을 오래도록 버티게 하는 원동력이 되는 곡으로, 청춘 속 인생의 희로애락을 담은 정통 트로트다. MBC '놀면 뭐하니?' 유산슬의 '인생 라면' 작곡가 정경천(정차르트)과 '합정역 5번 출구'의 작사가 이건우의 합작으로 탄생했다.

특히 불타는 F4는 '인생극장'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듣는 이들에게 젊은 날의 추억은 물론, 슬픔과 기쁨을 상기시키며 인생의 지난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앞서 불타는 F4는 다양한 버전의 하이라이트 쇼츠 영상을 공개하며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고, 레트로 무드를 한껏 드러낸 멜로디와 가사로 팬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이에 불타는 F4가 '인생극장'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불타는 F4는 MBN '불타는 트롯맨' TOP7의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이 의기투합한 뉴트로트 보이 그룹이다. 지난 6월 'NO 징징'을 발매하고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드는 에너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현재 MBN '불타는 장미단', '장미꽃 필 무렵'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