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결혼 약속'한 日 남자친구와 결별…공개 연애 4년 만[TEN이슈]
개그우먼 이세영이 결혼을 약속했던 일본인 남자친구와 결별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영평TV'에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세영은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다"고 운을 띄웠다. 이어 "어느 연인들이 그러하듯이 저희도 올봄 초에 결별을 하게 됐다. 아무래도 좋은 일이 아니다 보니까 제 마음 정리도 해야 했고 여러 가지 정리할 상황들이 있어서 생각보다 너무 늦게 소식을 전해드리는 점 죄송하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벌써 채널 쉰 지는 1년 정도가 되어가는데 앞으로는 '영평티비'를 저 혼자서 운영하게 됐다. 채널 다시 운영하는 데 있어서 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 지금까지 영평티비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구독자분들께 어떻게 하는 게 보답하는 걸까 정말 많이 고민했다"고 말했다.

이세영은 "앞으로는 더 재밌는, 즐거운 콘텐츠로 보답드리는 게 맞다는 결론을 내렸다. 앞으로는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못했던 다양한 모습들로 찾아오도록 하겠다. 그동안 너무 감사했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현재 해당 채널에는 이세영과 남자친구과 함께 찍었던 영상이 모두 내려간 상태다.

이세영은 2019년부터 5세 연하의 재일교포와 공개 연애 사실을 알렸다. 앞서 두 사람은 2021년 한 차례 결별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다만, 결혼 계획을 밝히며 굳건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이세영은 또 지난해 E채널 '개며느리'를 통해 일본의 예비 시댁을 방문, 결혼이 가까워졌음을 전했지만 끝내 결별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