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가수 손호영이 팬들과 특별한 캠프 생활을 공개했다.


손호영은 지난 25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 공식 포스트를 통해 '호이캠프'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호이캠프'는 지난 16일과 17일 1박 2일로 진행된 손호영과 팬들의 특별한 팬 캠프다. 손호영의 솔로 데뷔 17주년을 맞아 미니 콘서트는 물론, 명랑 운동회와 바베큐 파티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특히 미니 콘서트는 예정 시간의 2배가 넘는 2시간 가량 펼쳐지며 손호영의 돈독한 팬 사랑을 실감케 했다. 또한, 손호영이 직접 만든 수제잼과 웰컴 키트도 선물하는 등 훈훈한 '역조공'이 함께했다.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1박 2일간 드레스 코드는 핑크였다.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 이미지 속 손호영은 핑크색 바지로 명랑 운동회, 핑크색 셔츠로 미니 콘서트에 각각 어울리는 훈훈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엿보게 하는 손호영의 시종일관 밝은 표정도 눈길을 끈다. 손호영은 명불허전 '미소천사'의 환한 웃음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에게도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한편, 손호영은 국민그룹 god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 여름 '호이캠프'를 비롯해 음악 페스티벌에서도 활약한 바 있다.


손호영이 출연하는 2023 KBS 대기획 'ㅇㅁㄷ지오디'는 오는 28일 오후 8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손호영은 연말 god 단독 콘서트로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