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배우 김민호가 첫 베드신이 20세 연상 김혜선과 찍은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3일 23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31회에는 '경이로운 소문의 K장인' 특집으로 꾸며져 김지석, 박미옥, 김민호, 송영규가 출연했다.

이날 김민호는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출연 당시 비하인드를 전했다. 그는 "'오케이 광자매' 미팅을 하는 날이었다. 저는 사채업자 동생 역이었다. 비중이 크지 않았는데 감독님이 저를 설득하셨다"며 "50부작인데 20부 이후 '네가 뭔가 있다'고 했다. 촬영을 잘 해오다가 새로 나온 대본을 봤는데 김혜선 선배님과 연인인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저는 선배님과 뭔가 있다고 해서 아들이거나 가족관계인 줄 알았다. 그런데 연인관계였다"라고 말했다. 김민호와 김혜선의 실제 나이 차이는 20세이며 극 중에서는 28세 연상 연하 커플이었다.

김민호는 "선배님도 전화 오더니 미안해하시더라. 저는 재밌고 좋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했다"며 "'오케이 광자매'가 첫 로맨스고 첫 뽀뽀고 첫 베드신이다. 다 처음이었다. 김혜선 선배님이 리드해달라고 하셨는데 저는 리드하기엔 역부족이었다"고 회상했다.
./사진=MBC
./사진=MBC
이를 들은 부모님의 반응도 언급했다. 김민호는 "아버지께서 김혜선 선배님 팬이다. 저한테 '네가 뭔데 김혜선 씨와'라고 하시더라"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김민호는 아버지를 위해 김혜선 씨와 영상통화를 시켜줬다고. 그는 "선배님이 '시아버지'라고 하시면서 통화했다. 아버지 그렇게 웃는 것 처음 봤다"고 말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