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크 모먼트서 오는 16일 가수 원호(WONHO)의 예능 VOD <WONHO’s TRIP> Chapter 2. RANDOM DAY를 단독 공개한다.

지난 5월 빅크 플랫폼에서만 시청할 수 있는 예능 콘텐츠 <WONHO’s TRIP> Chapter 1을 선보였던 빅크 모먼트는 ‘Chapter 2. RANDOM DAY’ 공개 소식을 전하며 본격적으로 콘텐츠 다각화를 예고했다. 오프라인 공연, 화상 통화, 메신저 등 다양한 루트로 아티스트와 팬덤이 소통하는 지금, 플랫폼 내에서 이 모든 콘텐츠를 한번에 다뤄서 글로벌 팬덤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WONHO’s TRIP> Chapter 2. RANDOM DAY는 제비 뽑기를 하며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원호의 잊지 못할 랜덤 여행기를 담고 있다. 구매자에게는 원호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스페셜 MD도 제공된다. VOD에 아티스트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실물 굿즈까지 함께 제공함으로써 아티스트와 팬의 거리를 좁히기 위함이다. 해당 VOD는 빅크 모먼트 홈페이지에서 구매부터 시청까지 올인원으로 한 번에 해결 가능하다. 또한, 글로벌 팬들을 위한 영문 및 일어 자막까지 제공된다.

빅크 모먼트 대표 양슬기는 “아티스트와 팬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만들어드리는 것이 목표이다. 아티스트와 팬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에 힘쓸 예정이다. 무엇보다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빅크 모먼트를 통해 함께 할 수 있도록 팬덤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빅크 모먼트는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팬과 아티스트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브랜드명 또한 팬과 아티스트가 만나는 가슴 떨리는 순간(Moment)의 의미를 담고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