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리파 ‘하트 브러시’ 모델 발탁… “사랑스러운 매력 닮아”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걸그룹인 엔믹스((NMIXX)가 뷰티·웰니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의 ‘리파 하트 브러시 (ReFa Heart Brush)’의 모델로 발탁됐다.

하트 빗으로 불리는 ‘하트 브러시’는 출시 후 일본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브러시 빗 랭킹 19주 연속 1위를 획득하는 등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여성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만큼 사랑스러운 무드의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빗살의 부러짐, 구부러짐을 막는 커버가 있어 휴대성이 좋은 편이다.

3단 구조의 빗살로 가볍게 빗어주면 엉킨 머리카락은 풀어주고 동시에 차분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선사한다. 머리를 빗을 때 손에 쥐기 편한 하트 모양은 자연스럽게 힘이 분산되어 머리카락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탁은선 마케팅 담당자는 “엉킴 없이 빗질 되는 브러시의 시원시원한 특징과 데뷔 후 약 1년 만에 해외 쇼케이스 투어를 진행하는 등 막힘없이 나아가는 엔믹스의 행보가 절묘하게 닮아 있다. 보는 것만으로 마음 설레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엔믹스와 ‘하트 브러시’의 공통점”이라며 “엔믹스와 함께 휴대용 헤어브러시 7종 ‘하트 브러시’의 본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화장품 시장에서 가히 멀티밤 성공 신화를 만든 코리아테크는 글로벌 뷰티 선두주자 엠티지 그룹과 2023년 5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해당 파트너십의 첫 시작은 ‘리파 하트 브러시’에 대한 생산 및 글로벌 판매 독점 라이선스 건 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