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요기요)
(사진=JTBC, 요기요)

‘웃는 사장’ 이경규, 박나래, 강율의 메인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5일 첫 방송을 확정지은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 사장이 되어 매출로 대결하는 배달음식 영업대결 프로그램이다.


영업 대결로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3팀은 어느 직원이 어느 사장님과 팀을 이뤄 경쟁을 펼치게 될지 기대감을 더한다.


이와 관련 9일 ‘웃는 사장’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보적인 ‘배달음식 영업대결’ 리얼리티를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한 가운데 사장님 3인방 이경규, 박나래, 강율의 남다른 요리 실력이 담긴 음식 사진 또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직접 개발한 비장의 메뉴들로 배달음식 식당을 오픈하는 사장 3인 이경규, 박나래, 강율은 직원으로 출연을 확정지은 한승연, 윤현민, 윤박, 남보라, 오킹, 덱스와 함께 ‘최후의 웃는 사장’을 위해 한 치 양보 없는 팽팽한 경쟁을 펼친다.


무엇보다 사장 3인은 각자 다른 음식으로 치열한 팀전을 예고해 넘치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웃는 사장’은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최강야구’를 제작한 장시원 대표가 기획,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 1, 2, 3을 연출한 서동길 PD가 맡아 오는 6월 25일(일) 저녁 6시 40분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