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사진제공=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주연. /사진제공=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주연이 성년의 날 행사에 초대하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5월 8일부터 5월 14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성년의 날 행사에 초대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더보이즈 주연이 1위에 올랐다. 더보이즈는 오는 19~21일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의 시작을 연다. 또한 오는 6월 13일 일본 두 번째 정규 앨범 '딜리셔스(Delicious)'을 발매한다.

2위는 스트레이 키즈 리노가 차지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6월 2일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를 발매한다. '★★★★★ (5-STAR)'는 독특한 앨범명부터 비주얼, 음악에 이르기까지 스트레이 키즈만의 고유한 멋을 오롯이 담는다는 게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설명이다.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직접 타이틀곡 '특'을 작업했다. 이외에 '위인전', 'ITEM'(아이템), 'Super Bowl'(슈퍼볼), 'TOPLINE (Feat. Tiger JK)'(탑라인), 'DLC', '죽어보자', '충돌', 'FNF'(에프엔에프), 'Youtiful'(유티풀), 'THE SOUND (Korean Ver.)'(더 사운드 (한국어 버전)), 'Time Out'(타임 아웃) 등 총 12곡이 담긴다.

다음으로 아스트로 차은우가 3위를 기록했다. 차은우는 웹툰 원작의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출연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이성과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광고 모델로 잘 맞을 것 같은 여자 가수는?', '게임 광고 모델로 잘 맞을 것 같은 남자 가수는?', '게임 광고 모델로 잘 맞을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게임 광고 모델로 잘 맞을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