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매티 힐리 /사진=테일러 스위프트, The 1975 SNS
테일러 스위프트, 매티 힐리 /사진=테일러 스위프트, The 1975 SNS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밴드 The 1975 멤버 매튜 힐리와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됐다.

7일(현지 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테일러 스위프트와 매튜 힐리의 모습을 단독 포착했다. 두 사람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도에 도착하는 모습이 찍혔다.

앞서 매튜 힐리는 5일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열린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 VIP석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솔솔 흘러 나왔다. 특히 테일러 스위프트는 영국 배우 조 알윈과 결별한지 한 달도 되지 않은 상태다.
/사진=트위터
/사진=트위터
영국 매체 더 선에 따르면 테일러 스위프트와 매튜 힐리는 공개 연애를 계획 중이라고. 테일러 스위프트는 사랑을 공개하는 것만으로도 매우 흥분된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서 한 측근은 "그들 중 누구도 어떠한 비밀을 원하지 않고 숨으려고 하지도 않는다. 그 계획은 매튜 힐리가 무대 중간에 나가서 두 곡을 연주하는 것"이라면서 "두 사람은 청중 앞에서 이야기를 나눌 것이며 공개적인 애정 표현과 함께 로맨스를 확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매튜 힐리는 내한 공연 당시 공연을 찾은 팬이 준 태극기를 밟고 셀카를 찍어 공개했다. 비판이 이어이자 매튜 힐리는 게시글을 삭제했을 뿐 사과는 없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