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차트] 임영웅, 베이킹 클래스에 함께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가수 1위
임영웅이 '베이킹 클래스에 함께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2월 16일부터 2월 22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베이킹 클래스에 함께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임영웅이 1위에 올랐다. 오는 3월 1일 개봉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2022년 겨울 고척스카이돔을 뜨겁게 달궜던 '아임 히어로(IM HERO)' 임영웅의 앵콜 콘서트, 그 대단원의 감동을 재현한다. 지난 17일 사전 예매가 시작된 이래 현재까지 압도적인 차이로 예매율 1위를 지키고 있다.

2위는 이찬원이 차지했다. 이찬원은 지난 20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ONE'를 발매했다. 이찬원은 이번 앨범에 타이틀곡 '풍등'을 포함해 '사나이 청춘', '건배', '바람 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 번 먹자', '오내언사',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망원동 블루스', '좋아좋아' 등 총 13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풍등'은 연인 간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해냈다. 타이틀곡 '풍등'을 비롯해 여러 수록곡은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인했다.

다음으로 박지현이 3위를 기록했다. 박지현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참가하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미스터트롯2'에서는 본선 4차전에 진출한 최정예 16인의 TOP 10 결정전 '1대1 라이벌 매치'가 펼쳐졌다. 박지현과 윤준협과 대결을 펼쳤다. 송가인의 '거문고야'로 박지현 표 사이다 창법의 완결편이라는 극찬을 받은 박지현이 1253점으로 승리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안성훈, 최수호, 박지현, 박성온, 진해성, 김용필, 송도현, 황민호, 추혁진, 윤준협, 진욱, 나상도, 이하준, 길병민, 장송호, 송민준 순으로 1라운드를 마감한 가운데, '라이벌 매치의 꽃' 2라운드 한 곡 대결을 통해 최종 준결승 진출자 10인이 탄생할 예정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무대에서 퍼포먼스가 뛰어난 여자 가수는?', '무대에서 퍼포먼스가 뛰어난 남자 가수는?', '무대에서 퍼포먼스가 뛰어난 여자 트로트가수는?', '무대에서 퍼포먼스가 뛰어난 남자 트로트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