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텐아시아, 팬레터 답장 받고 싶은 男 가수 설문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1위 등극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 사진=텐아시아DB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 사진=텐아시아DB
스트레이키즈 필릭스가 '팬레터 답장을 받아보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2월 5일부터 12월 11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당신이 팬레터 답장을 받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가 하트 910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스트레이키즈는 올해 4월 29일~5월 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새 월드투어를 시작했다. 미국, 일본을 거쳐 9월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가졌다. 또 내년 4월까지 동남아시아, 일본, 호주, 미국에서 월드투어를 연다. 2월 11일~12일 일본 도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25일~26일 교세라 돔 오사카, 3월 31일과 4월 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앙코르 공연을 통해 전 세계 18개 도시 42회 규모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2위는 하트 363개를 획득한 엔하이픈 성훈이 차지했다. 엔하이픈은 지난 7월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는 국내 K팝 신에서는 생소한 시카고 드릴 장르로, 스스로의 의지대로 새로운 미래를 그려 갈 일곱 소년이 동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라고 선언하는 곡이다.

다음으로 아스트로 문빈이 하트 265개를 받아 3위를 기록했다. 아스트로는 지난 10월 27일 아스트로의 단독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를 스크린에 담은 공연 실황 영화 'STARGAZER: ASTROSCOPE'를 선보였다. 영화에는 팬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한 무대 뒤 아스트로 멤버들의 열정 가득한 모습이 담겼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꾸미고 싶은 여자 가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꾸미고 싶은 남자 가수는?', '봉사활동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봉사활동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