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사진 출처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가수 정은지가 '킬링 보이스'를 통해 명품 보이스를 뽐냈다.

딩고 뮤직은 지난 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은지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정은지는 영상 초반 "ASMR로 시작해야 될 것 같은데, 긴말 않고 노래 시작하겠다"며 음원 차트를 강타한 메가 히트곡 '하늘바라기 (Feat. 하림)'로 '킬링 보이스'의 화려한 오프닝을 알렸다.

이어 '너란 봄 (Feat. 하림)', '어웨이(AWay)', '상자', '서울의 달', '후(Whoo)', '보습의 중요성', '소녀의 소년', '러브 데이(LOVE DAY)'까지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수많은 곡들을 선보이며 자신의 전매특허인 맑고 청아한 보이스를 마음껏 발산, 고막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라이브로 리스너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었다.

특히 정은지는 지난달 발매한 첫 리메이크 앨범 '로그(log)'에 수록된 '흰수염고래', '꿈', 타이틀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까지 연이어 열창하며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풍부한 감성, 감탄을 자아내는 시원한 가창력으로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정은지의 첫 리메이크 앨범 '로그'는 '기록하다'의 의미와 같이 마치 여행과 같은 인생을 선배들의 음악으로 재해석하고 다시금 기록한 앨범이다. 곡의 선별부터 모든 제작 과정에 정은지가 직접 참여해 각 트랙에 자신의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녹여내며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코요태, 이하이, 세븐틴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