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에르뮤직 제공)
(사진 = 아에르뮤직 제공)

드라마 '미남당' 여운을 OST를 통해 이어간다.


23일 '미남당' OST 제작사 아에르뮤직 측은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OST 풀 트랙 앨범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조광일의 'Ghost Buster(고스트 버스터)', 서브 타이틀곡인 남영주의 'Stay Awake(스테이 어웨이크)'와 서인국의 '너를 좋아해'를 비롯해 레이나의 '끝나지 않는 밤', 고니아(Gonia)와 유태평양의 '부채춤을 춘다', 모어(MORE)의 'Stay Here(스테이 히어)', 드림캐쳐 수아의 'Still with you(스틸 위드 유)'까지 앞서 발매된 전 트랙이 담겼다. 여기에 드라마의 각 테마 연주곡을 포함해 총 27개 트랙으로 풍성하게 채워져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OST 풀 트랙은 40페이지 분량의 디지팩 앨범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미남당'의 두 주연 배우 서인국, 오연서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메시지 포토카드가 함께 증정될 예정으로 소장 가치를 높여 관심이 높다.

'미남당' OST 제작 총괄에는 서인국을 주축으로 한 음반 전문 레이블 아에르뮤직이 참여했다. 극 중 각 인물들의 다양한 감정선과 스토리에 걸맞은 명곡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아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 남한준(서인국 분)이 벌이는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이다. 매회 안방에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23일 밤 10시 최종화를 남겨두고 있다.

한편, '미남당' OST 풀 트랙 앨범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팩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는 24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