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시도(Xydo)가 신곡을 공개했다.
시도는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한강이나 갈까'를 발매한다.
'한강이나 갈까'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 늦여름 밤 한강에서 맥주 한 잔 하며 듣기 좋을 달콤한 무드의 이지 리스닝 곡이다.
연인과의 행복한 데이트를 연상시키는 달콤한 가사에, 부드러운 멜로디와 기타 사운드가 시도의 감미로운 보컬과 어우러져 서정적인 곡의 분위기에 감성을 더한다.
특히 이번 신곡 역시 시도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시도 특유의 짙은 음악색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도는 '한강이나 갈까'를 통해 뛰어난 감각과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예정이다.
앞서 시도는 이번 신곡 타이틀 '한강이나 갈까'에 걸맞은 감성적인 한강 사진이 담긴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새 싱글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어 차를 타고 노을지는 한강의 풍경 속으로 향하는 듯 여운 가득한 이미지의 메인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발매하는 곡마다 다양한 음악 스타일과 개성 있는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고막을 녹아 내리게 만드는 시도가 신곡 '한강이나 갈까'로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실력파 감성 보컬' 시도의 새 싱글 '한강이나 갈까'는 23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