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유나의 오예≫
오늘, 주목할 만한 예능
'싱포골드' 한가인X '1박2일' 연정훈, 日 동시간 예능 격돌
오늘, 주목할 만한 예능
'싱포골드' 한가인X '1박2일' 연정훈, 日 동시간 예능 격돌

'콘텐츠 범람의 시대'. 어떤 걸 볼지 고민인 독자들에게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가 '예능 가이드'가 돼 드립니다. 예능계 핫이슈는 물론, 관전 포인트, 주요 인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낱낱히 파헤쳐 프로그램 시청에 재미를 더합니다.
배우 한가인, 연정훈 부부가 동시간대 예능으로 격돌하며 시청률 싸움이 불가피해졌다. 3년간 일요일 안방극장 '프라임 시간대'에서 동시간 1위를 기록하며 굳건한 왕좌 자리를 지키고 있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 맞서 SBS가 5년간 이어오던 '집사부일체' 대신 새 예능 '싱포골드'를 편성한 것. '1박 2일' 맏형 연정훈과 '싱포골드' 매니저실장 한가인의 집안 대결에 이목이 쏠리는 이유다.


무엇보다 '싱포골드'에는 박진영, 김형석, 리아킴, 이무진 등 가수와 작곡가, 안무가들 속 '한가인'이라는 존재감이 눈에 띈다. 한가인은 참가팀을 물심양면 지원해줄 '매니지먼트 라인'으로 활약할 예정. 최근 종영한 '써클 하우스'에서도 사연자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자신의 이야기까지 솔직하게 털어놓는 모습이 많은 화제를 모은바. 앞서 공개된 포스터 속 한가인의 '전 항상 제이 엄마라고 해왔었는데, 자기 이름을 달고 노래하시는 모습에 너무 울컥해서 눈물이 안 멈춰요'라고 쓰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선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한가인이 춤추며 노래하는 모습이 살짝 내비쳐 그의 반전 매력까지 기대케 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