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용재가 ‘환혼’의 OST 앨범을 발매하면서 로맨스를 극대화시킨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측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OST인 신용재의 ‘온통 그대뿐인 나죠’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온통 그대뿐인 나죠’는 애틋하고 절절한 분위기의 곡으로, 애절한 음색으로 뭉클함을 전해주는 신용재가 가창에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자아낸다.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인정받는 신용재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은 감동을 한층 극대화한다.
특히 ‘온통 그대뿐인 나죠’라는 곡 명과 ‘다시 올 수 없는 길임에도 주저없이 건널 수 있죠’라는 가사에서 느낄 수 있듯, 서로의 마음에 온전히 자리 잡은 상대를 향해 죽음도 초월하는 사랑의 감정이 멜로디와 스트링과 어우러지며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또한 이 곡은 ‘환혼’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오랜 시간 크루로 활동 중인 박진호 작곡가의 협업으로 탄생됐다. 최근 ‘환혼’이 장욱(이재욱)과 무덕이(정소민)의 설레는 로맨스에 불을 붙이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등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새 OST ‘온통 그대뿐인 나죠’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환혼’ OSTPart5 신용재의 ‘온통 그대뿐인 나죠’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