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래퍼 건물주로 등극..."자랑스러운 동생 되고파"[TEN★]
가수 스윙스가 어마어마한 근황을 전했다.

스윙스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래퍼들이 맨날 플렉스 할 때 질투도 나고 부럽기도 했다. 나도 차 3-4 대 굴리고 싶고 뭐 사고 싶은 것도 많았는데 처음이 큰돈 생겼을 때 사무실부터 월세로 들어가고, 사무실 공사 등에도 돈이 무진장 들어가고"라고 말문을 열었다.

스윙스는 "드디어 내 첫 건물을 내 주제에 공투로 구하게 됐고 지금은 매입 후 1년 가까이 기다리다가 이제야 리모델링 공사 들어갔다. 힙합 하는 사람들 중에서도, 아닌 사람들 중에서도 날 비난하고 싫어하고 저격하는 사람들 너무 많았고 뭐 내 팔자고 내 업보인데 내 진심은 진짜로 이 장르 사람들이 가오가 좀 살았으면 하는 것이었다. 어쨌든 내 주제에 드디어 첫 건물을 어렵게 매우 어렵게 구했고 진짜 너무 멋있게 리모델링해서 우리도, 부동산을 소유할 수도 있는 레벨이라는 걸 보여주고 싶었어 진심으로"라고 말했다.

이어 "너무 기쁜 마음으로 내 식구들과 팬들과 이 장르 모든 사람들에게 이 축복을 나누고 앞으로 더 이 문화가 멋있어 보이고 나도 더 맛있는 것 많이 먹고 더 간지 나는 음악 만들고 더 멋있는 동생들 키우고 싸이 형한테도 자랑스러운 동생이 되게 할게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스윙스는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자신의 건물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스윙스는 2008년 EP 앨범 'Upgrade'(업그레이드)로 데뷔했다. 최근 가수 싸이가 이끄는 피 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스윙스 SNS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