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OST' (사진=플렉스엠 제공)
'사내맞선OST' (사진=플렉스엠 제공)



걸그룹 위클리(Weeekly) 지한과 박소은이 ‘사내맞선’ OST를 통해 핑크빛 설렘을 선사한다.


플레스엠 측은 지난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연출 박선호, 극본 한설희 홍보희,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크로스픽쳐스)의 OST 파트 6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위클리 지한과 박소은의 참여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몽환적인 보랏빛 배경 속 위클리 지한과 박소은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한과 박소은은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를 통해 특유의 달콤하고 산뜻한 목소리로 사랑에 빠져드는 설렘 가득한 감성을 전하며 극의 몰입을 더할 예정이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SBS에서 방송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 7일 첫 번째 싱글앨범 ‘Play Game : AWAKE(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와 신곡 ‘Ven para(벤 파라)’를 발표한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전곡 차트인, 아이튠즈 송 차트 4개국 톱10에 진입해 성공적인 활동 ‘청신호’를 켰다. 음반 판매 역시 8만 장의 판매고로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경신, 전작 대비 약 2.6배의 기록을 달성하고 타이틀곡 ‘Ven para’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6일 만에 2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연일 ‘커리어 하이’ 성적으로 ‘압도적 성장세’를 과시하고 있다.


위클리의 지한과 박소은이 참여한 ‘사내맞선’ OST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