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레아 살롱가는 "Did BTS Jung Kook swallow an auto tune machine??? His intonation is crazy good!!!"(BTS 정국이 오토튠 기계를 삼켰나요? 인토네이션(음정, 음높이)이 장난 아니게 좋아요!!!) 라는 글로 탄성을 표했다.
ADVERTISEMENT

당일 멤버 정국은 환상적인 고품격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범접불가한 무대 제왕의 위엄을 과시했다.
정국은 수준급 퍼포먼스로 눈 호강도 안겼지만 특히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안무에도 전혀 흔들림이 없는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마치 음원을 듣는 듯한 대체불가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 보는 이들에게 쾌감과 짜릿함을 심어줬다.
ADVERTISEMENT
이에 해당 게시물에는 "그가 보컬킹인 이유" "정국은 사람이 아니예요!!!!그는 갓정국이예요!!!!!" "그는 세상의 모든 재능을 흡수했다" "그는 춤을 많이 춰도 목소리가 너무 안정적이고 너무 좋다. 뛰어 다니더라도 목소리가 흐트러지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정국은 미친 재능과 끊임없는 향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그리고 그것을 보여준다!" 라는 댓글이 달렸다.
레아 살롱가는 앞서 필리핀 잡지 'Tatler Philippines' 와의 인터뷰에서 정국에 대해 "퍼포먼스와 일관성 있고 헌신적인 자세 때문에 좋아한다" 고 밝힌 바 있다.
ADVERTISEMENT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