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뷔는 2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音韓)’의 K팝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1만 8603표를 획득하며 1위를 거머쥐었다.
같은 기간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美韓)’의 ‘20대 한국 배우’ 랭킹에서도 1만 5988표를 얻어 44주 연속 1위라는 신기록을 또 한 번 자체 경신하며 가수와 배우 두 가지 영역을 넘나드는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ADVERTISEMENT

최근 뷔가 부른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메인 러브 테마 ‘Christmas Tree’는 단 3일간의 짧은 트래킹 기간에도 불구, 빌보드 재팬 ‘핫 100’ 차트 29위로 데뷔했다. 일본어로 된 현지 발매곡이 아닌 한국 발매 음원으로는 싸이 이후 K팝 남자 솔로 최고 순위다.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차트에서는 1만 1771건으로 1위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는 최단 시간인 2시간여 만에 1위에 오른 뒤 89시간 이상 정상을 지키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ADVERTISEMENT
또 뷔는 대중뿐 아니라 일본 유명인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일본의 일론 머스크라 불리는 재벌 마에자와 유사쿠, 배우 타케우치 료마, 코이즈미 교코, 이치가와 단코 등도 유명한 뷔의 팬이다.
뿐만 아니라 뷔가 착용하거나 언급한 제품,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어김없이 품절 혹은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최고의 소구력과 팬파워를 자랑한다.
ADVERTISEMENT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