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엔시티(NCT)가 'THE NCT SHOW'를 론칭한다.

1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는 자체 콘텐츠 'THE NCT SHOW'를 론칭한다. 'THE NCT SHOW in THE NCT UNIVERSE'(더 엔시티 쇼 인 더 엔시티 유니버스, 이하 엔쇼)는 NCT 멤버들이 다양한 조합으로 모여 다채로운 내용의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자체 콘텐츠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엔쇼는 유튜브 NCT 채널에서 매달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10일 엔쇼의 시작을 알린 'NCT NEWS'(엔시티 뉴스)는 멤버들의 소식과 근황을 전하는 코너. 함께 공개된 'A Cup of Coffee Part.3'(어 컵 오브 커피 파트.3)는 대학생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유쾌한 티타임을 담았다.

이날 오후 10시 첫 공개되는 'MUSIC SPACE'(뮤직 스페이스)는 음악에 대한 NCT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는 코너다. 마크의 솔로곡 'Child'(차일드) 작업 에피소드와 감성적인 라이브 무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오는 12, 13일 오후 10시 순차 오픈되는 '도전! 시티골든벨'은 MC 지성의 진행 아래 9명의 멤버가 퀴즈에 도전하는 퀴즈쇼. 멤버들의 센스 넘치는 퀴즈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이 어우러져 유쾌한 매력을 한 번에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