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진호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펜타곤 진호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그룹 펜타곤의 첫 군필 멤버 진호가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펜타곤은 24일 열두 번째 미니앨범 '인바잇유(IN:VITE U)'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진호는 지난 2020년 펜타곤 멤버 중 처음으로 육군 현역 입대했다. 그는 지난해 11월 14일 만기 전역, 펜타곤 새 앨범에 참여했다.

이날 진호는 "일단 1년 반 정도 군복무 했는데 춤과 노래를 안하다 보니까 몸이 좀 굳었다. 그랬더니 제가 뚝딱거리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굳은 몸을 풀기 위해서 연습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부대 내에서 먹는 라면이 정말 맛있다. 라면을 하도 먹었더니 10kg가 쪘다. 다시 감량하느라 고생을 많이 했다. 다이어트 팁은 안먹으면 되더라. 건강하게 먹으면 덜 찌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IN:VITE U'는 '펜타곤이 마주한 새로운 세계로의 초대, 그곳에서 만난 너에게 빠르게 빠져든다'라는 의미로 펜타곤 만의 역량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필린라이크(Feelin' Like)'는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곡.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했다. 또한 묵직한 비트 위 트렌디하고 리드감 있는 멜로디를 섬세하고 매혹적인 보컬로 뽐내며 펜타곤의 변화된 애티튜드를 가장 잘 표현해냈다.

한편 'IN:VITE U'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