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영상은 지난해 1월 30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스'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무대다. 이날 류지광은 임영웅을 지목하며 "지더라도 강자에게 명예롭게 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를 선보인 류지광에 대항해 임영웅은 '일편단심 민들레야'를 불렀다. 그는 섬세하고 구성킨 보컬을 뽐내며 정통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였다. 임영웅의 이 무대는 마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은 전체 시청률 25.7%(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 2049 시청률은 7.6%, 순간 최고 시청률은 26.3%(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ADVERTISEMENT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124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 수는 11억 3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ADVERTISEMENT
임영웅은 12월 10일 열리는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