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에서 보라색 마이크를 들고 활짝 웃으며 'I reall love this thanks @rdwprofessional'(이거 정말 마음에 들어요 감사해요 @rdwprofessional)라고 글을 남기며 'Jungkook♥'(정국♥)을 함께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또 그녀는 정국의 이름 뒤에 하트를 붙이며 각별한 애정도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에 해당 관련 게시물에는 정국의 마이크와 똑같다고 말하는 댓글들이 즐비했고 "마이크가 JK랑 똑같아" "맙소사 마이크가 내 남자친구 정국이랑 똑같아" "또 라이벌이 늘었어" "경쟁은 정말 험난하다ㅜ" "정국이 마이크를 잡고 있는 것 같다" 등 반응을 나타냈고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ADVERTISEMENT
하와이 최초 보이 그룹 'Crossing Rain' 의 멤버 '타카사와 쇼타로'는 그룹 공식 홈페이지 프로필에서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은 '정국'이라고 밝혔다.
또 전 세계의 애니메이션, 만화, 영화, TV 프로그램 및 비디오 게임에 대한 뉴스를 게시하는 일본 'OtakuKart'의 보도 내용에 따르면, '프로듀스 101 재팬 시즌2' 데뷔 그룹 INI(아이앤아이)의 멤버 '사노 유다이'가 가장 좋아하는 K팝 아이돌이 BTS 정국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더불어 정국은 장르 불문한 뛰어난 보컬, 댄스 실력으로 세계 각국 아티스트들의 롤모델로도 자주 언급되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