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사진=sbs미디어넷 제공)
박지훈 (사진=sbs미디어넷 제공)



'더쇼’에서 원조 엔딩 요정 박지훈이 출연해 다시 한 번 레전드 엔딩을 예고한다

MC 지한이 숨은 엔딩 고수들을 찾아 엔딩 꿀팁들을 배워보는 코너 ‘Uncommon 엔지’에는 원조 엔딩 요정 박지훈이 출연한다. 타이틀곡 ‘Serious’로 돌아온 박지훈은 신곡 콘셉트에 걸맞게 HOT하고도 COLD한 반전미 넘치는 감정을 살려 새로운 레전드 엔딩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이어, 온앤오프 (ONF) 이션이 다시 한번 '더쇼'의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이션은 지난 번 MC들과의 완벽한 케미는 물론, 자신의 유쾌한 매력들을 대방출한 바가 있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또, 더쇼 속 코너 ‘ㅋㅋ댄스’에는 글로벌 슈퍼 루키 EPEX(이펙스)가 출연한다. ‘ㅋㅋ댄스’는 안무를 추는 중간에 음악이 멈추고 주어진 미션을 성공하면 다시 음악이 시작되는 댄스 코너다. 미션에 모두 성공할 시, 방송 무대에서 멤버 모두가 ‘엔딩 요정’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첫 번째 미션은 원하는 멤버의 이름표를 던져 제시된 줄에 걸어야 하는 미션으로, 멤버들은 성공을 향한 의지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이어 두 번째 미션으로는 의리의 K-딱지치기가 주어졌는데 과연 그들은 미션에 성공해 모두의 엔딩을 획득할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쇼’는 2일 오후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