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가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의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2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2021 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WAW''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티저 영상은 마마무가 지난 2014년 1월 발표한 '행복하지마' 뮤직비디오를 오마주해 만들어졌다. 마마무의 지난 7년간의 여정과 현재를 연결하며 멤버들은 물론 팬들에게도 뜻깊은 추억을 되새겼다.
특히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의 네 멤버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촬영에 몰입한 모습을 보여 준다. 데뷔 초 앳된 얼굴이 자연스레 연상돼 보는 이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마마무만의 재기발랄한 매력을 녹여 낸 소개 영상도 삽입됐다.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부터 진지하게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단번에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마무는 오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마무는 지난 7년을 총망라한 무대를 선보인다. 역대 히트곡은 물론 신곡 무대도 최초 공개하며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
여기에 화려한 무대 연출까지 더해져 오프라인 못지 않은 생동감과 현장감을 전해 줄 전망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연다. 올레 tv, Seezn,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