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 콜센타’ 65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오늘 2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시작으로 영탁의 ‘사노라면 (내일은 해가 뜬다)’, ‘아주 오래된 연인들’, 이찬원의 ‘사나이 순정’, ‘텍사스 룸바’가 수록된다.
ADVERTISEMENT
지난 2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사콜6(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강태관)는 각 분야별 ‘센 언니들’ 신신애, 현영, 진주, 왁스, 제아, 퀸 와사비와 함께 강렬한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찬원은 경쾌한 정통 트롯 ‘텍사스 룸바’로 어깨가 들썩거리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유튜브 조회수 14만 뷰를 기록한 이찬원의 ‘텍사스 룸바’는 오늘 발매되는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이날 임영웅은 가죽 재킷과 선글라스를 장착한 채 이광룡의 ‘사랑의 아픔 딛고’를 열창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임영웅의 촉촉한 보이스로 재탄생한 ‘사랑의 아픔 딛고’ 영상은 지난 26일 기준 네이버TV TOP100 3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영탁의 ‘아주 오래된 연인들’이 임영웅의 뒤를 이어 네이버TV TOP100 8위를 차지했으며, 이찬원의 ‘텍사스 룸바’가 10위, 장민호의 ‘나그네’가 20위를 차지했따.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