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빈우, 겨우 5kg 뺐는데 반쪽 된 몸…"저녁밥 NO, 매일 운동" [TEN ★]](https://img.hankyung.com/photo/202107/BF.26973468.1.png)
공개된 사진에는 김빈우의 다이어트 전 모습과 현재 모습, 몸무게가 담겨 있다. 그는 올 초 59.7kg에서 54.25kg까지 감량했다. 약 5kg을 감량했지만 이전 모습과 확연하게 비교되는 보디라인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이어 "5달 정도를 목표 기간으로 잡았다. 중간에 허리가 살짝 아파서 일주일 정도 운동을 쉰 거 말고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일 운동했다”며 “가능할 때는 일요일도 운동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식사량을 줄이기 시작하면서 저녁을 안 먹었다”며 “저녁을 안 먹기 위해 아이들 밥만 차려주고 방에 들어가 있고, 배고픈 상황에서 운동해야 하고 또 육아해야 하는 게…”라며 다이어트 고충을 알렸다.
ADVERTISEMENT
같은날 김우빈은 다른 콘셉트의 화보 사진도 공개했다. 선명한 복근과 개미같은 허리가 그간의 노력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김빈우는 2015년 1살 연하의 사업가 전용진 씨와 결혼했다. 부부 사이에는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