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나라', 임영웅 5주년 맞아 '통큰' 기부…수박·마스크로 삼복더위 극복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나라’가 기부로 사랑을 전했다.

임영웅의 네이버 공식카페 ‘영웅나라’에서는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해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뻗었다. 이들은 국내후원단체 ‘희망조약돌’에 삼복더위 극복을 응원하며 310만원 상당의 먹거리와 마스크 1000장을 기부 물품으로 전달했다.

'영웅나라'는 2020년 모교장학금 후원을 시작으로 헌혈증서 기부, 연말 연탄은행 후원까지 기부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올해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에 인연을 맺고 44명의 회원과 손을 잡았다.
'영웅나라', 임영웅 5주년 맞아 '통큰' 기부…수박·마스크로 삼복더위 극복
‘영웅나라’ 측은 “이번 삼복더위 응원 기부까지 앞으로도 임영웅 가수의 응원과 함께 나눔의 사랑을 이어가겠다”고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임영웅은 내달 8일 데뷔 5주년을 맞는다. 이에 임영웅 팬클럽인 영웅시대 with Hero 서울,경기(1.6.7지부)에서는 올림픽공원 버스정류장에 “데뷔5주년 축하합니다, 임영웅 평생가자, 임영웅 우리만 믿고가, 임영웅 끝까지 간다”라는 팬들의 마음이 담긴 문구와 사진으로 대형광고를 진행 중이다. 이들이 앞으로 또 어떤 이벤트로 임영웅을 감동시킬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임영웅은 현재 유튜브 활동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중이다. 그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그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이 채널은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이 업로드된다. 570여개의 영상을 보유중인 해당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는 영상이 무려 14개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