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새로운 컬러 & 포뮬러 & 꾸뛰르 케이스로 완전히 재탄생
블랙핑크 지수가 사랑한 ‘2021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팝업 스토어가 떴다.


블랙핑크 지수에게서 영감받은 것으로 알려진 디올 컬렉션이 화제다.

지난 3월 디올 측은 블랙핑크의 지수를 패션과 뷰티 부문에 걸친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디올은 "지수가 대담함 단 하나로 디올의 현대성과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열정적인 창조성을 구현한다"고 설명하면서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2021년 가을 컬렉션에서 지수에게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아이코닉 메이크업 아이콘-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새로운 리뉴얼을 기념해 4월 30일부터 5월 1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디올 립 글로우 팝업 스토어를 공식 운영한다.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은 물론이고, 피부톤에 맞게 어울리는 맞춤 컬러를 선사하여 입술을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디올의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꾸뛰르 디자인의 케이스는 입술뿐만 아니라 립밤을 바르는 그 순간까지 빛나게 해주며,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 받아 개발된 맑은 다홍빛 레드 컬러의 #025 서울 스칼렛, 입술에 싱그러운 생기를 전하는 화사한 체리 레드 컬러 #015 체리, 투명한 쉐이드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000 유니버셜 클리어까지 새롭게 추가되는 3가지 신규 컬러를 비롯한 총 10가지 컬러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만나볼 수 있다.

NEW 디올 립 글로우와 함께 디올의 베스트 향수와 다양한 아이코닉 제품도 셀프-테스팅 뷰티 바에서 만날 수 있다.

디올 립 글로우 팝업 스토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하거나, 현장 등록 후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고 현장 미션을 완료하면 아뜰리에3에 위치한 글로우 포토 스튜디오(GLOW PHOTO STUDIO) 체험권과 디올 뷰티 샘플 2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립 글로우 메이크업 쇼(예정), 특별한 각인 서비스(구매 고객 한정)와 같은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