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가 4월 30일 새 앨범 '게스 후(GUESS WHO)'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 채널에 ITZY의 신보 발매 소식이 담긴 컴백 포스터를 기습 공개하면서 이와 같은 사실을 알렸다.

'4세대 대표 걸그룹' ITZY는 미국 동부시간 기준 내달 30일 자정,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 새 음반 '게스 후'를 발표하고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포스터에는 검은 배경에 빛이 번진 듯한 강렬한 시각적 효과로 범상치 않은 콘셉트를 예고해 주목을 끌고 있다. 다섯 멤버는 최근 미국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신곡은 팬 여러분에게도 놀라움의 연속일 테니 많이 기대해달라. 또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어 새롭고 다양한 안무와 스타일링을 준비 중이다"라고 깜짝 스포일러를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일컫는 말) 취향을 정조준한 독보적인 콘셉트로 큰 사랑을 받은 이들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과 비주얼로 팬심을 달굴지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앞서 ITZY는 지난 20일 오후 4시 'FAN PARTY LIVE'(팬 파티 라이브)를 개최하고, 오후 6시에는 팬송 '믿지 (MIDZY)' 음원 및 리릭 비디오 공개로 팬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FAN PARTY LIVE' 말미에는 "팬분들이 가장 기다리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다"고 소감을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 데 이어 하루 만에 새 음반 '게스 후' 발표 소식을 전하며 컴백 분위기에 제대로 불을 지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