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션브이(WayV))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웨이션브이(WayV))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웨이션브이(WayV)가 새 미니앨범 '킥 백(Kick Back)'을 발표한다.
WayV의 세 번째 미니앨범 '킥 백'은 10일 오후 8시(한국시간)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타이틀 곡 '킥 백'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타이틀 곡 '킥 백'은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여유 있는 플로우의 랩이 어우러진 프로그레시브 R&B 장르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앞으로 펼쳐질 미래를 함께 그려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한국어 버전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ADVERTISEMENT

더불어 훅킹한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액션 피규어(Action Figure)', 센치한 밤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트랩 R&B 장르의 '올 포 러브(All For Love)', 레트로 피아노 리프가 매력적인 힙합 비트의 팝 곡 '굿 타임(Good Time)',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감성 발라드 곡 '호라이즌(Horizon)' 등 총 6 트랙으로 구성됐다.

웨이션브이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의 WayV 채널 등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중계, 타이틀 곡 '킥 백' 무대 최초 공개는 물론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