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션브이(WayV))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웨이션브이(WayV))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웨이션브이(WayV)가 새 미니앨범 '킥 백(Kick Back)'을 발표한다.

WayV의 세 번째 미니앨범 '킥 백'은 10일 오후 8시(한국시간)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타이틀 곡 '킥 백'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타이틀 곡 '킥 백'은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여유 있는 플로우의 랩이 어우러진 프로그레시브 R&B 장르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앞으로 펼쳐질 미래를 함께 그려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한국어 버전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훅킹한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액션 피규어(Action Figure)', 센치한 밤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트랩 R&B 장르의 '올 포 러브(All For Love)', 레트로 피아노 리프가 매력적인 힙합 비트의 팝 곡 '굿 타임(Good Time)',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감성 발라드 곡 '호라이즌(Horizon)' 등 총 6 트랙으로 구성됐다.

웨이션브이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의 WayV 채널 등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중계, 타이틀 곡 '킥 백' 무대 최초 공개는 물론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